직장인 난중일기

일빵빵 스토리가 있는 영어회화_1일 본문

영어회화/일빵빵 스토리가 있는 영어회화_1

일빵빵 스토리가 있는 영어회화_1일

SStarter 2020. 1. 13. 07:43

일빵빵 스토리가 있는 영어회화_1








1-1강 주요표현 정리




1> move out


(어떤 한 점을 기준으로 움직이는 것)



- 밖으로 나가다


- 가출하다


- 이사가다


- 날 차버리고 떠나다




2> Actually <-> Really



사전에서는 '정말로' '실제로' 라는 뜻이지만, 실제 쓰임은 완전 다름.

Actually 는 '반전'의 의미가 있음.



ex> Actually, i'm a student.


사실은 나 학생이다. (학생 같이 안보이지만)





1-1강 기초영어 회화 패턴



want to  + 동사

(wanna)



i waana 예시



~ 하는 것을 (하길) 원해


i wanna drink coke.


나는 콜라를 마시길 원해


i waana meet her


나는 그녀를 만나길 원해


i waana make money


나는 돈을 벌길 원해.




i don,t waana 예시



i don't wanna work in this office.


나는 이 사무실에서 일하는 것을 원하지 않아.


i don't wanna have lunch.


나는 점심먹는 것을 원하지 않아.




일빵빵 스토리가 있는 영어회화 1-1강 듣기


https://www.youtube.com/watch?v=8vZ-EFlHx8s&list=PLD-Zq0ZTohleIMAPacAr3QIwO1Qr--ty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