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난중일기

일빵빵 스토리가 있는 영어회화_4일 본문

영어회화/일빵빵 스토리가 있는 영어회화_1

일빵빵 스토리가 있는 영어회화_4일

SStarter 2020. 1. 20. 07:31

일빵빵 스토리가 있는 영어회화_4일




1-4강 주요표현 정리




1> I'm serious.

나 정말이야. 나 진지해. 농담아냐 

2> hear VS listen

똑같이 '듣다' 라는 표현이지만, 뜻은 전혀 다름.

hear : 내가 가만히 있어도 저절로 들리는 것.

I heard about you.

너에 대해 듣다(소문을 듣다)

listen : 내가 목적을 가지고 주의 깊게 듣는 것.

listen to the radio.




1-4강 기초영어 회화 패턴





I just wanted to + 동사

나는 단지 ~ 하려고 했어.

I just wanted to give her a ride.

나는 단지 그녀를 데려다 주려고 했어.

I just wanted to tell the truth.

나는 단지 사실을 말하려고 했어.

I just wanted to say hello.

나는 단지 안부인사 하려고 했어.




빵빵 스토리가 있는 영어회화 1-4강 듣기


https://www.youtube.com/watch?v=g9yQvzYHW_U&list=PLD-Zq0ZTohleIMAPacAr3QIwO1Qr--tyT&index=4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