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난중일기

일빵빵 스토리가 있는 영어회화_11일 본문

영어회화/일빵빵 스토리가 있는 영어회화_1

일빵빵 스토리가 있는 영어회화_11일

SStarter 2020. 2. 9. 20:44

일빵빵 스토리가 있는 영어회화_11일





1-11강 주요표현 정리




1> apologize for

~에 대해서 사과하다.


2>  for

- ~를 위하여

wait for him

- ~ 대신에 

pay for you

- ~ 때문에 (because)


3>  with your socks on

양말을 신은채로

ex> with his hat on 

모자를 쓴 채로

with earings on

귀걸이를 한 채로 

with glasses on

안경을 쓴 채로



1-11 기초영어 회화 패턴


I'm calling to 동사

~ 하려고 전화했어요.


I'm calling to make an appointment.

약속 잡으려고 전화했어요.

I'm calling to make a reservation

예약하려고 전화했어요.

I'm calling to cancel my schedule.

스케쥴 취소하려고 전화했어요.

I'm calling to change my schedule.

스케쥴 변경하려고 전화했어요.

I'm calling to confirm my flight ticket.

비행기표 확인하려고 전화했어요,

I'm calling to say goodbye.

작별인사 하려고 전화했어요.

I'm calling to ask you favor.

부탁하려고 전화했어요.


빵빵 스토리가 있는 영어회화 1-11강 듣기

https://www.youtube.com/watch?v=6VF1IfzIGBE&list=PLD-Zq0ZTohleIMAPacAr3QIwO1Qr--tyT&index=12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