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난중일기

일빵빵 스토리가 있는 영어회화_복습강 본문

영어회화/일빵빵 스토리가 있는 영어회화_1

일빵빵 스토리가 있는 영어회화_복습강

SStarter 2020. 4. 8. 08:39

일빵빵 스토리가 있는 영어회화_복습강







복습강 주요표현 정리


1> I'm worried about 

~ 에 대해서 걱정하다.

I'm worried about this test

나는 이번 시험에 대해 걱정하고 있어.


2> I'm looking for

~ 룰 찾고 있다.

I'm looking for something else.

나는 다른 무언가를 찾고 있어.


3> I'm happy with

~ ~에 행복해/ 만족해

I'm happy with my life.

내 인생에 만족해/ 행복해.


4> I'm so glad

~ ~해서 기뻐요

I'm so glad I reached you.

당신고 연락이 되어서 기뻐요.


5>I'm interested in

~  나는 ~ 에 관심 있어

I'm interested in you.

나는 너에게 관심이 있어.


6> have to / don't have to

~  ~해야 해 / ~ 할 필요없어.

You don't have to wait for him.

너는 그를 기다릴 필요 없어.


7> Do I have to

~  내가 ~ 해야 해?

Do I have to tell you.

내가 너한테 말해야 해?


8> What do I have to

~  내가 무엇을 ~ 해야 해?

What do I have to know.

내가 무엇을 알아야 해?


9> be gonna have to

~  ~해야 할거야

You are gonna have to leave him.

너는 그를 떠나야 할거야.


10> I (hvae) gotta

~  바로 ~ 해야 해

I've gotta tell you something.

나는 너에게 뭔가를 말해야 해.



빵빵 스토리가 있는 영어회화 복습강 듣기

https://www.youtube.com/watch?v=jpSP10q0td0&list=PLD-Zq0ZTohleIMAPacAr3QIwO1Qr--tyT&index=33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