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난중일기

일빵빵 스토리가 있는 영어회화_28일 본문

영어회화/일빵빵 스토리가 있는 영어회화_1

일빵빵 스토리가 있는 영어회화_28일

SStarter 2020. 3. 27. 07:55

일빵빵 스토리가 있는 영어회화_28일




1-28강 주요표현 정리


1> Yor're kidding.

- 너 농담이지? (상대방의 말에 어이없을 때 사용)

(=You;re joking)


2> tanned

- 까맣게 그을린

Why are you so tanned?

왜 그렇게 탔어?




1-28강 기초영어 회화 패턴


What do I have to ~

-  내가 무엇을 ~ 해야 해?


What do I have to do?

내가 무엇을 해야 해?


What do I have to eat?

내가 무엇을 먹어야 해?


What do I have to know ?

내가 무엇을 알아야 해?


What do I have to tell you?

내가 무엇을 너에게 말해야 해?


What do I have to think about?

내가 무엇을 생각해야 해?


빵빵 스토리가 있는 영어회화 1-28강 듣기

https://www.youtube.com/watch?v=3aBI590VxjY&list=PLD-Zq0ZTohleIMAPacAr3QIwO1Qr--tyT&index=3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