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난중일기

일빵빵 스토리가 있는 영어회화_25일 본문

영어회화/일빵빵 스토리가 있는 영어회화_1

일빵빵 스토리가 있는 영어회화_25일

SStarter 2020. 3. 20. 08:01

일빵빵 스토리가 있는 영어회화_25일




1-25강 주요표현 정리


1> up

- 완전히, 다

I'm just cleaning up.

(싹다, 완전히) 청소하고 있어.

Do I have to dress up?

내가 정장을 입어야 하나요? (완전히 갖춰 입어야 하나요?)


2> dump

- 내동댕이 치다. 쓸데없는 것을 차버리다. 차버리다. 사귀다가 헤어지다.

She dumped me.

그녀가 나를 찼어, 



1-25강 기초영어 회화 패턴


I'm interested in ~

- 나는 ~에 관심이 있어.

interest

관심 / 관심을 끌다.

- interesting --> 주는

an interesting book.

- interest --> 받는

I'm interested



I'm interested in you.

나는 너한테 관심이 있어.

I'm interested in marriage.

나는 결혼에 관심이 있어.

I'm interested in classical music.

나는 고전음악에 관심이 있어.

I'm interested in going to Europe.

나는 유럽가는 것에 관심이 있어.(= 유럽 갈까해~)

I'm interested in applying for the job.

나는 그 직장에 지원하는 것에 관심이 있어 (=그 회사에 지원할까해 ~)


빵빵 스토리가 있는 영어회화 1-25강 듣기

https://www.youtube.com/watch?v=E_hj5OPFCuU&list=PLD-Zq0ZTohleIMAPacAr3QIwO1Qr--tyT&index=27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