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난중일기

일빵빵 스토리가 있는 영어회화_복습강 본문

영어회화/일빵빵 스토리가 있는 영어회화_1

일빵빵 스토리가 있는 영어회화_복습강

SStarter 2020. 5. 11. 07:43


일빵빵 스토리가 있는 영어회화_복습강






복습강 주요표현 정리


1> can I get / can you get me

- 주실래요?

can I get a drink?

can you get me a drink?

-음료수 좀 주실래요?


2> can I get you

드릴까요?

can I get you something to eat?

먹을 것 좀 드릴까요?




3> can I have

- 제가 ~ 가질 수 있을까요?

can I have a receipt?

제가 영수증 가질 수 있을까요?




4> can I take

제가 ~ 할 수 있을까요?

can I take a message?

메시지 남겨드릴까요?


can I take you home?

집에 데려다 드릴까요?


5> can I ask

제가 ~ 물어볼 수 있을까?

  제가 ~ 부탁할 수 있을까요?


can I ask something?

내가 뭐 좀 물어볼 수 있을까?


can I ask you to come with me?



6> can you bring 

- 가져다 주실래요?

  데려다 주실래요?


can you bring me the check?

계산서 좀 주실래요?


can you bring your friends to the party?

니 친구들 좀 파티로 데리고 와



7> can you help

- 내가 ~ 하는거 도와줄래?


can you help me wash the dishes?

내가 설거지 하는거 도와줄래?


can you help me with this problem?


이 문제 해결하는 것 좀 도와줄래?




8> can you tell me

~ 말해줄래?


can you tell me what to do?

내가 뭘 해야하는지 말해줄래?



9> can you show me

~ 보여줄래?

 ~ 알려줄래?


can you show me how to get to the airport?

공항으로 가는 방법 좀 알려줄래?


10> can you explain why ~?

~ 설명해주실래요?


can you explain why you did so?

너 왜 그렇게 했는지 설명해줄래?






빵빵 스토리가 있는 영어회화 복습강 듣기

https://www.youtube.com/watch?v=K1t1ET7T224&list=PLD-Zq0ZTohleIMAPacAr3QIwO1Qr--tyT&index=44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