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난중일기

일빵빵 스토리가 있는 영어회화_7일 본문

영어회화/일빵빵 스토리가 있는 영어회화_1

일빵빵 스토리가 있는 영어회화_7일

SStarter 2020. 1. 29. 07:33

일빵빵 스토리가 있는 영어회화_7일







1-7강 주요표현 정리

1> kinda (=kind of)

대략

2> be supposed to

~ 되도록 예측되다.

ex> he supposed to be here..

그가 여기 있어야 하는건데...

(가정 + 의무)

3> Anyway

아무튼, 어쨌든 (화제를 전환하기 위해 쓰임)

(= anyhow / by the way)

4> If you're free

시간이 된다면


1-7 기초영어 회화 패턴



What do you want me to + 동사

너는 내가 무엇을 ~하는 것을 (하기를) 원해?


What do you want me to know?

너는 내가 뭘 알기를 원해?

What do you want me to eat?

너는 내가 무엇을 먹기를 원해?

What do you want me to say?

너는 내가 무엇을 말하길 원해?

What do you want me to order?

너는 내가 무엇을 주문하기를 원해?


빵빵 스토리가 있는 영어회화 1-7강 듣기

https://www.youtube.com/watch?v=E7rBx3NhmUI&list=PLD-Zq0ZTohleIMAPacAr3QIwO1Qr--tyT&index=7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