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난중일기

일빵빵 스토리가 있는 영어회화_34일 본문

영어회화/일빵빵 스토리가 있는 영어회화_1

일빵빵 스토리가 있는 영어회화_34일

SStarter 2020. 4. 20. 07:38

일빵빵 스토리가 있는 영어회화_34일






1-34강 주요표현 정리


1> bring


- ~를 가지고 오다

~를 데리고 오다.


bring me your book.

bring her to the meeting.


2> would you like

- ~ ~하시겠어요?


would you like another drink?

음료 한잔 더 하시겠어요?


would you like to stay here?

여기 계시겠어요?


would you like to try on this?

이거 입어보시겠어요?


3> I'll tell you what

- 있잖아





1-34강 기초 영어회화 패턴



can I take ~?

- 제가 ~ 할 수 있을까요?


Can I take a bus here?

제가 여기서 버스를 탈 수 있을까요?


Can I take a message?

제가 메모 남길 수 있을까요?


Can I take you home?

제가 당신을 집으로 데려갈 수 있을까요?


Can I take your picture?

제가 당신 사진을 찍을 수 있을까요?


Can I take off my coat?

제 코드 좀 벗을 수 있을까요?


Can I take you out?

제가 데이트 신청을 할 수 있을까요?



빵빵 스토리가 있는 영어회화 1-34강 듣기

https://www.youtube.com/watch?v=YBRVOFCVDgU&list=PLD-Zq0ZTohleIMAPacAr3QIwO1Qr--tyT&index=37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