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난중일기

일빵빵 스토리가 있는 영어회화_35일 본문

영어회화/일빵빵 스토리가 있는 영어회화_1

일빵빵 스토리가 있는 영어회화_35일

SStarter 2020. 4. 22. 08:00

일빵빵 스토리가 있는 영어회화_35일







1-35강 주요표현 정리


1> would you


- 명령어 앞에 붙여서 씀, 친한 사이에서도 would you 를 씀.


would you + look at her?

그녀를 좀 봐. 그녀를 좀 봐줄래?


would you help him?

그를 좀 도와줄래? 그를 좀 도와주지 그래?



2> nod off


- 깜빡 졸다.



3> I have no idea


- 난 모르겠다 (= I don't know)


I have no idea who he is.

그 사람이 누군지 전혀 모릅니다.






1-35강 기초 영어회화 패턴



can I ask ~?


- 내가 물어볼 수 있을까? (질문)

- 내가 ~ 부탁할 수 있을까? (부탁)


Can I ask a question?

내가 질문 물어볼 수 있을까?


Can I ask something?

내가 뭐 좀 물어볼 수 있을까?


Can I ask a favor?

내가 부탁할 수 있을까?


Can I ask you to think about it?

내가 그거 생각해 보라고 부탁할 수 있을까?


Can I ask you to introduce yourself?

내가 너를 소개해 달라고 부탁할 수 있을까?




빵빵 스토리가 있는 영어회화 1-35강 듣기

https://www.youtube.com/watch?v=OMNg0FFdsh4&list=PLD-Zq0ZTohleIMAPacAr3QIwO1Qr--tyT&index=38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