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난중일기

일빵빵 스토리가 있는 영어회화_33일 본문

영어회화/일빵빵 스토리가 있는 영어회화_1

일빵빵 스토리가 있는 영어회화_33일

SStarter 2020. 4. 16. 07:59

일빵빵 스토리가 있는 영어회화_33일






1-33강 주요표현 정리


1> call attention to


- ~ 에 주의를 끌다.


2> thank you for


- ~에 감사하다. 고맙다.


ex> thank you for coming.

참석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thank you for having me.

참석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thank you for your interest.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1-33강 기초 영어회화 패턴



can I have ~?

- 제가 ~ 가질 수 있을까요?


Can I have a receipt?

제가 영수증 가질 수 있을까요?


Can I have a moment?

제가 시간 좀 가질 수 있을까요?


Can I have a talk with you?

제가 당신과 대화할 수 있을까요?


Can I have a talk with you?

제가 당신과 대화할 수 있을까요?


Can I have a look at this newspaper?

제가 이 신문을 볼 수 있을까요?


Can I have a seat?

제가 앉을 수 있을까요?


(사역동사) have + 나의 소유물 + p*p

Can I have my hair cur?

머리 자를 수 있을까요?


Can I have my hair dried?

머리 말릴 수 있을까요?


Can I have my car fixed?

제 차를 수리할 수 있을까요?



빵빵 스토리가 있는 영어회화 1-33강 듣기

https://www.youtube.com/watch?v=nKjwvJca9eQ&list=PLD-Zq0ZTohleIMAPacAr3QIwO1Qr--tyT&index=36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