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난중일기

[리뷰] 이마트 피코크 초코프레첼 / 펭수 초코프레첼 본문

내돈내산/내돈내산 리뷰

[리뷰] 이마트 피코크 초코프레첼 / 펭수 초코프레첼

SStarter 2020. 10. 28. 18:39



요즘 이마트 터는 재미에 산다. ㅋㅋ


피코크는 정말 중독성 있다. 

간편 음식이 이렇게 맛있을 줄이야... 신세계다 정말.


운동 삼아 마트 걸어 갔다가

잔뜩 사와서 잔뜩 먹기를 반복한다. 먹어본 사람은 안다 ㅋㅋ



어느 날 갑자기 발길을 멈추게 한 피코크 상품이 있어서 소개해보려 한다.

바로 이마트 피코크 초코 프레첼 이다.




이마트 피코크 초코 프레첼 먹어본 후기!






이거 무지 맛있다.

고디바 초코 프레첼 느낌이다.


1개에 1,980원

이 가격에 만나볼 수 있어 감사함을 느꼈는데, 

더 감사한 3봉 기획팩이 나왔다.


바로 펭수 초코프레첼 3봉 기획팩이다.

3봉에 2,990원 이다. 이건 안살 수가 없는 기획품이다.











단, 행사카드로 구매 시에만 할인이다.

삼성, KB, 신한, 현대, NH농협 카드로 구매할 때 할인이 적용된다고 써있다.


BC는 제외. 

하필 이때 시티 카드와 BC 카드만 있어서 다음 날 현대카드 챙겨서 다시 갔다 ㅋㅋ



그럼 기획팩을 뜯어 보겠다.












이렇게 펭수 초코 프레첼 3봉과 스티커가 들어 있다 ㅋㅋㅋㅋ


펭수와 피코크의 만남이다.

요즘 이마트에서 펭수를 밀고 있나 보다.

이거 말고도 펭수와 콜라보한 기획 상품이 몇개 있었다.


귀여운 펭수 ㅋㅋㅋㅋ

요즘 인기가 시들한지 좀 잠잠하다 생각했는데, 이렇게 열심히 활동하고 있다.













내가 하고 싶은 말이 스티커에 있다.

말해 뭐해 ㅋㅋ 존맛이다.



흡족하다.

조카들 반응도 상당히 좋았다 ㅋㅋ


애들 어른 할거 없이 다 좋아할 것 같은 이마트 피코크 초코 프레첼.

강추다 ㅋㅋ


지금 살까 말까 고민하면서 스마트폰으로 후기 검색하고 있다면,

더 이상 고민말고 바로 인 장바구니 겟 하시길 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