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난중일기

일빵빵 스토리가 있는 영어회화_19일 본문

영어회화/일빵빵 스토리가 있는 영어회화_1

일빵빵 스토리가 있는 영어회화_19일

SStarter 2020. 3. 3. 08:30

일빵빵 스토리가 있는 영어회화_19일




1-19강 주요표현 정리


1> through


- (어떤 물건의 / 어떤 상황의) 첫 부분에서 끝 부분까지 쭉~

Are you through with that?

너 그거 다 마셨지?


2> would


- 미래에 대한 가정 추측

That would be mine

내거 같은데


- 과거의 습관적인 반복

He would come here.

그가 아마 이리로 올거야.


3> Push


- 재촉하다, 압박하다. 닦달하다



1-19 기초영어 회화 패턴



I'm in

~나는 ~한 상태야. 상황이야


I'm in a hurry.

나는 서둘러야 해.


I'm in trouble.

나는 곤경에 처했어.


I'm in love with her.

나는 그녀와 사랑에 빠졌어.


I'm in my (early / mid / late) thirties.

나는 (초반 / 중반 / 후반) 30대 입니다.


I'm in the middle of saying something.

나는 뭔가를 말하고 있는 중이야.

I'm in the middle of the meeting

나는 회의 하고 있는 중이야.


I'm in charge of the sales deparrtment.

나는 영업부를 담당하고 있어.


빵빵 스토리가 있는 영어회화 1-19강 듣기

https://www.youtube.com/watch?v=p3Pd8tyvTDI&list=PLD-Zq0ZTohleIMAPacAr3QIwO1Qr--tyT&index=2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