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난중일기

일빵빵 스토리가 있는 영어회화_20일 본문

영어회화/일빵빵 스토리가 있는 영어회화_1

일빵빵 스토리가 있는 영어회화_20일

SStarter 2020. 3. 5. 09:25

일빵빵 스토리가 있는 영어회화_20일





1-20강 주요표현 정리


1> calm down

- 진정해

would you relax? / take it easy


2> That's because ~ 

- 그건 바로 ~ 하기 때문이지.

I wanna stay with you, because i love you.

(결론)                        (원인)

-> because는 혼자 못씀. 균형이 되는 문장이 함께 쓰여야 함.

I wanna stay with you. That's because i love you.

-> 별개의 문장 (강조)


3> That's why ~ 

- 그러므로

I love you. That's why I stay with you.

(원인)                 (결론)


4> Apparently

- 명백히



1-20 기초영어 회화 패턴



I'm on

~나는 ~하는 중이야.


I'm on my way home.

I'm on my way (to see her / to  the airport)

나는 집에 가고 있는 중이야.


I'm on the phone.

나는 전화 받는 중이야.


I'm on the computer.

나는 컴퓨터 하고 있는 중이야.


I'm on a break.

나는 쉬는 중이야.


I'm on a diet.

나는 다이어트 중이야.


I'm on flight 007.

나는 007편 비행기 타는 중이야.


I'm on the wagon.

나는 쑬 끊는 중이야.

(마차타고 갈떄는 술을 안 먹겠지?)



빵빵 스토리가 있는 영어회화 1-20강 듣기

https://www.youtube.com/watch?v=U7pxZRS_8uc&list=PLD-Zq0ZTohleIMAPacAr3QIwO1Qr--tyT&index=21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