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난중일기

일빵빵 스토리가 있는 영어회화_21일 본문

영어회화/일빵빵 스토리가 있는 영어회화_1

일빵빵 스토리가 있는 영어회화_21일

SStarter 2020. 3. 10. 08:32

일빵빵 스토리가 있는 영어회화_20일




1-21강 주요표현 정리


1> engagement

- 약혼

engagement ring

약혼반지

engage

- 엮이다.

I'm engage

나는 엮어 있다.(=> I'm busy. 나는 바쁘다)


2>  I was gonna

- ~ 하려고 했는데


3>  won't (=will not)

- ~ 하지 않을 것이다.

we will find it. won't we?

I won't tell you.

난 너한테 말 안할거야.


4> It'll be ---

- ~ 할거야

It'll be fun.

재밌을거야.

It'll be cold.

추울거야.

It'll be sunny.

날씨 맑을거야.



1-21강 기초영어 회화 패턴



I'm worried about

- 나는 ~에 대해 걱정하고 있어

(부정일 때)

I never worry about 

- 나는 ~에 대해 


I'm worried about my presentation.

나는 내 설명회에 대해 걱정하고 있어.

I'm worried about this test.

나는 이번 시험에 대해 걱정하고 있어.

I'm worried about losing my job.

나는 직장 잃을까봐 걱정하고 있어.

I'm worried about being in truouble.

나는 곤란해질까봐 걱정하고 있어.


빵빵 스토리가 있는 영어회화 1-21강 듣기

https://www.youtube.com/watch?v=SeuU-ZlhOvI&list=PLD-Zq0ZTohleIMAPacAr3QIwO1Qr--tyT&index=23


Comments